수익을 위한 팟캐스팅

그럼 팟캐스트가 있군. 잘됐네, 하지만 아직 직장에 다니지 마. 불행하게도, 당신이 리키 거바이스가 아니라면, 팟캐스트를 통해 돈을 버는 시계레플리카 것은 단지 조금의 어려움 그 이상일 것이다. 네가 리키 거르바이즈라면: A.) 돈 좀 빌릴 수 있을까? B.) 새로운 비디오 팟캐스트에 게스트로 출연해도 될까?

그런데 왜 더 많은 팟캐스트 백만장자들이 없을까? 대부분의 팟캐스트는 상당한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청중을 가지고 있지 않다. 또 다른 문제는 팟캐스팅이 증가함에 따라, 같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쇼의 숫자도 증가한다는 것이다. 더 크고 성공적인 팟캐스트는 그들의 쇼에 대한 구독료를 부과하거나 심지어 쇼의 후방 카탈로그를 부과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월스트리트저널과 컨슈머리포트를 제외한 대기업들 사이에서도 대부분의 기업들은 수익에 가까운 웹 기반 콘텐츠에 대한 구독을 충분히 팔지 못했다. 분명히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를 갖는 것만으로는 구독을 혼자 팔기에 충분하지 않다.

핵심은 팟캐스트를 매력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지금 기업들은 팟캐스팅을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블로그가 가져다주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고객을 끌어모으는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