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5가지 Surefire 팁

지난 몇 년 동안, 저비용, 높은 전환율, 상세한 추적 등이 모두 주목할 만한 특징이라는 전자우편 마케팅의 이점을 입증하는 연구는 계속되어 정보이용료 왔다. 그러나 이메일 마케팅은 스팸 발송자와 e-비즈니스를 위한 도구 이상의 것이 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스팸과 허가 기반 이메일의 차이점에 대해 점점 더 잘 알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허가 기반 이메일 마케팅을 직접 메일에 대한 긍정적인 대체물로 받아들이고 있다.

가장 좋은 소식은 허가 기반 이메일을 받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평균 78%의 이메일을 열어본다는 것이다.

주피터 리서치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방송 메일링의 9배, 18배의 수익을 낼 수 있다고 보고한다. 그러나 효과적인 비즈니스 이메일을 만드는 것은 예술이자 과학이다. 다음은 명심해야 할 요인, 잠재적 문제 및 효과적인 해결책의 목록이다.

1. 스팸! 스팸! 스팸! 비아그라 필요 없어!

평균 소비자들은 일주일에 300개 이상의 이메일을 받고 있으며, 이 중 62%가 스팸 메일이다. 그 산업에 대한 적대감이 있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스팸 필터, 대량 폴더 및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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