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중을 위해 편안하게 노는 3단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앞에서 공연하는 것이 불편하다. 내가 악기, 노래, 연기 등 공연에 대해 말할 때, 나는 단지 당신이 선택한 공예품을 잘 할 줄 아는 것 이상의 것을, 나는 그것을 잘 한다는 것과 사람들 앞에서 하는 것을 의미한다. 매번 우리를 끌어들이는 것은 사람들 앞에 있는 부분이야.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샤워할 때 새처럼 노래를 부르나 사람들이 보고 있을 때 우리는 음을 들고 다닐 수 없다. 다음은 여러분을 위로하기 위한 길에서 시작하기 위한 세 가지 단계(완전하지 않은 경우) 입니다.

1. 연습을 게을리 하지 마라. 노래를 부르든 악기 연습을 하든 긴장을 푸는 비결이다. 공연하는 일에 익숙해질수록 망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은 줄어들 것이다.

2. 물러서지 마라. 피아노 교사는 이것을 항상 전한다. 만약 당신이 중간에서, 또는 당신의 작품에 있는 어떤 장소에서도 실수를 한다면, 물러서지 말고 불쾌한 구절을 반복해라. 계속 가세요 아마 당신의 청중은 알아차리지 못했을 것이다.

3. 자신의 기술력에 대해 비판하지 않도록 하라. 전반적인 성능에 더 집중하십시오. 전체적으로 어떻게 들리는가? 만약 당신이 피아니스트이고 당신의 운지에 대해 곡 작업 중에 걱정한다면 당신은 그 노래와 슬롯머신 그것이 어떻게 들리는지 무시하고 있는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