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C 정크 팩스 규칙 – 새 팩스 규칙이 효과적임

FCC 정크 팩스 규칙 – 새 팩스 규칙은 2006년 8월 1일부터 시행된다.

연방통신위원회가 2005년 정크팩스 방지법을 개정했으므로, 변경사항이 당신의 사업에 적용되는 것을 서희센트럴파크 알고 있어야 한다. 송신자에 대한 요구 사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1. 송신자는 수신자와 업무상 관계가 확립되어 있거나, 수신자의 서면 동의를 받아 모든 불요청 광고 팩스를 발송해야 한다.

2. 보낸 사람이 이 팩스 번호를 자발적으로 받았음에 틀림없다.

3. 수신인은 미래의 팩스를 수신하지 않을 권리가 있어야 한다.

4. 발신인은 통신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모든 옵트아웃을 존중해야 한다.

옵트 아웃이 포함되어야 하므로 다음 지침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1. 옵트 아웃은 분명해야 한다. 팩스의 첫 서희센트럴파크 페이지에 있을 겁니다.

2. 옵트 아웃이 광고의 일부로 보여서는 안 된다. 합리적인 사용자는 그것이 광고가 아니라 명확한 진술이라고 판단할 수 있어야 한다.

3. 수신자가 미래의 불필요한 광고를 거부할 수 있음을 명시해야 한다. 분명히 발신인이 …내부의 옵트 아웃을 존중해야 한다고 명시해야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