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너야!

당신은 건강에 좋은 명품 음식을 사러 나갔습니다.당신은 두 개의 건강식품 매장을 바카라사이트 방문합니다.첫 번째는 밝고 명랑합니다.제품들은 기분 좋게 진열되어 있고, 바삭바삭하고 풀을 먹인 앞치마를 두른 직원들은 날씬하고 친절하며 반짝이는 미소에 도움을 준다.길 건너편에 또 다른 건강식품 가게가 있습니다.비슷한 제품.뚱뚱하고 기름진 머리의 땀에 젖은 남자, 위스키, 마늘, 발효 치즈 냄새가 나는 입냄새, 구겨진 셔츠 앞부분의 계란 얼룩, 그 중간부분은 충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긴장감, 즉 튀어나온 배, 터질 것 같은 피곤한 버튼들이 여러분을 위해 달려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입니다.그것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제품, 당신의 서비스를 반영하는 것입니다.자신을 훈련되고 숙련된 전문가로 묘사하세요.귀사의 웹 사이트는 잠재 고객 및 현재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유일한 연락처입니다.당신은 당신의 구매자들이 머물면서 사고 싶어하고,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다시 오고 싶어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구매자들에게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당신은 재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귀사의 웹 사이트가 귀사의 매출과 비즈니스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