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vs. SEM ROI 신화 깨짐

검색 엔진 최적화와 검색 엔진 마케팅은 모두 인터넷 마케팅 활동의 본질적인 부분입니다.그러나 어느 쪽이 투자수익률(ROI) 측면에서 더 나은 전략인지에 대해서는 혼란이 있습니다.이 기사는 일부 의혹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EO vs. SEM ROI 신화 깨짐

ROI(Return on Investment)는 자원 투자를 포함한 모든 행동 방침의 축구중계 결정 요인 중 하나입니다.그동안 검색엔진 최적화(SEO)가 전문 검색엔진 마케팅(SEM)보다 ROI가 더 좋은지에 대한 논쟁이 치열했다.

실제로 SEM을 통해 동일한 ROI를 얻는 것보다 SEO를 통해 우수한 ROI를 얻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다소 통념이 되었습니다.SEM은 클릭 비용을 수반하는 반면 SEO는 무료 트래픽을 통해 작동한다는 두 가지 사실이 이 신화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이 신화가 설득력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음,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 속설에는 어떠한 진실도 없고 거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랜딩 페이지 차이라는 한 가지 이유만을 다룰 것입니다.

SEM에서는 방문자가 볼 랜딩 페이지를 결정합니다.SEO에서는 검색엔진 거미가 랜딩 페이지를 결정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